> 노조소개 > 인사말

인사말

함께가는 우리들, 우리는 하나
상생과 협력! 새로운 도약! 모두와 함께!

사랑하는 노동조합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11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노동조합지부장 이용욱입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일선에서 업무수행에 어려움이 많으심에도 불구하고 노동조합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 조합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저희 11대 집행부에서는 우선 10대 집행부에서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조합원분들이 바라는 노동조합을 만들기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노동조합의 의미를 다시한번 되새기고, 집행부의 역할을 명확히 하여, 조직의 뼈대를 세워 내실화를 기하는 등 공약이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분전임 노동조합 현실화, 연고지 미배치 직원 관사 지원, 조합원 의견 수렴 및 피드백 강화방안 마련, 인사 전보 시 성실직원 의견 적극 반영 등” 저희가 약속드린 공약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각 공약들의 진행상황을 처음부터 끝까지 세심하게 살필 것이며, 공단의 발전과 조합원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조합 활동의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결코 공약 실천, 집행부의 역할(의견 수렴, 노사협의회, 단체협약, 임금협약 등)을 절대 소홀히 하지 않겠으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춰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조속히 마련하여 조합원들의 눈과 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무거운 책임을 갖고 대표하는 자리에 있는 사람은 구성원을 속이지 않는다.’는 徙木之信(사목지신)의 마음으로 조합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부끄럽지 않은 노조지부장이 되겠으며, 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여러분과 함께 채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노동조합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노동조합 지부장   이용욱

협력사 바로가기

반응형홈페이지제작 - 어스 무료홈페이지제작 - 어스 우리동네핫플레이스 - 요기가